JW는 소중한 생명을 지켜오면서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다양하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로 환원하고 있습니다. 장애인 등 소외된 계층을 찾아가 음악을 선사하고 젊은 예술가들에게 창작의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메세나 활동은 물론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등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.
음악, 미술 분야 지원을 통한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앞장
매월 1회 SBS 오케스트라를 비롯한 성악가, 대중가수들과 함께 전국 장애인시설, 노인시설, 병원 등 사회에서 소외된 계층을 찾아가 다양한 음악을 선사하는 <찾아가는 음악회>를 개최하고 있습니다. 또 2003년부터 홀트 장애인합창단 <영혼의 소리로>를 후원하며 장애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. 2011년부터는 순수 미술 분야의 신진 작가 육성을 위한 <JW중외 영아트어워드>를 개최하고 있으며, 홀트학교 <미술 멘토-멘티 프로그램>을 통해 장애인의 미술 재능을 육성하는 등 소외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 있습니다.
생명존중 정신을 바탕으로 이웃사랑 실천
JW는 소외이웃을 위한 사회봉사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. 나눔 문화확산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JW 전 임직원으로 구성된 JW중외한마음봉사단을 발족해 회사 인근의 사회복지시설과 지체장애인시설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. 또 대한사회복지회, 독거노인 지원단체인 ‘더불어 사는 사회’ 등 외부기관과 연계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정기적으로 의약품을 제공하며 나눔을 통한 생명존중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