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명존중은 JW가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며 지켜온 가치입니다.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JW는 창업 초기부터 수액 등 필수의약품 생산의 어려운 길을 걸어오며 환자의 생명을 지키고 있습니다. 수액 한 방울에 담긴 정신, 그 수액을 만드는 손길에 담긴 사랑, 이 모든 것이 바로 JW의 생명존중 철학입니다.
이윤 추구보다 생명을 지키는 일이 우선
질병의 치료와 건강관리를 위해 없어서는 안 될 수액. 수액은 수분과 영양소를 보급해주는의약품으로 생명수와 같은 존재입니다. 기초수액은 일반 의약품에 비해 물류나 보관에 막대한 비용을 투입해야 하기 때문에 생수보다 싸다고 할 정도로 수익성이 낮아 대부분의 제약회사가 생산을 꺼리고 있습니다. 하지만 JW는 환자의 치료를 위해 필요한 제품은반드시 생산한다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수액 생산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.
Non-PVC백 개발로 환경보호에도 앞장
환경호르몬이 배출되지 않는 Non-PVC 수액 제품을 국내 최초로 개발했으며 폐수처리장 및 오염방지 시설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, 보일러 연료를 청정연료(LNG)로 전환하는 등 제품의생산에서 최종 폐기에 이르는 환경경영시스템을 구축해 왔습니다. 3년 연속 환경관리 모범 업체 지정, 3년 연속 자율환경 관리기업 인증, 제3회 경기환경그린대상, 12회 환경의 날 기념 대통령 표창 등 JW는 공인된 인증보다 더 엄격한 자체 기준을 통해 환경에 대한 사랑을 더욱 푸르게 키워가고 있습니다.